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영화 플라워 킬링 문, 실화 바탕의 서부극과 범죄 수사물

영화 <플라워 킬링 문>은 20세기 초 미국 원주민에 대한 비극적 역사를 다룬 실화 소재의 서부극과 범죄 수사물입니다.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연출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로버트 드 니로의 연기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9일 국내 개봉했습니다.

영화는 1920년대 미국 중남부 오클라호마를 배경으로 합니다. 오세이지 부족 원주민들이 석유로 막대한 부를 거머쥐게 되자, 그들의 재산을 노리고 무참히 학살하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FBI는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워싱턴 D.C에서 톰 화이트 요원을 파견합니다.

영화의 기대 포인트는 크게 세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첫째는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연출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로버트 드 니로의 연기 조합입니다.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은 <택시 드라이버>, <좋은 친구들>, <셔터 아일랜드> 등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킨 거장으로, 이번 작품에서도 섬세한 연출과 강렬한 흡입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로버트 드 니로 역시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로,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입니다.

둘째는 20세기 초 미국 원주민에 대한 비극적 역사를 다룬 실화 소재입니다. 영화는 오세이지 부족 원주민들이 겪은 참혹한 역사를 사실적으로 그려낼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사회적 메시지와 강렬한 울림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셋째는 국내 시사회에서 나온 호평입니다. 국내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은 “역대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 영화 중 최고”, “역사의 치부와 민낯을 철저하고 세련되게 그려냈다” 등의 호평을 남겼습니다.

영화 <플라워 킬링 문>은 실화 바탕의 서부극과 범죄 수사물에 관심이 있는 관객이라면 주목해야 할 작품입니다.

원고료 응원하기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