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울버햄튼 황희찬 5호골 폭발… 리그 득점 공동 3위 등극

울버햄튼 황희찬 선수는 올 시즌 리그에서 5번째 골을 터뜨렸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 놀라운 업적을 이룩한 순간은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아스톤빌라와의 경기였습니다. 이로써 홀란드, 손흥민에 이어 황희찬은 리그 득점 순위 공동 3위에 올라섰습니다.

포문에서 터진 황희찬의 왼발 슈팅

이 경기에서 황희찬은 선발로 출전하고, 후반 8분에 선제골을 터트렸습니다. 이 골은 황희찬의 슈팅 능력과 의지를 모두 보여주는 순간이었습니다. 네투의 어시스트로 받은 황희찬은 페널티에어리어 안에서 왼발 슈팅을 마무리하며 아스톤빌라의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3경기 연속골로 황희찬의 맹활약

 

이 경기로 황희찬은 아스톤빌라전에서 득점을 기록하며 최근 3경기 연속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황희찬은 올 시즌 리그에서 5번째 골을 넣으면서 리그 득점 순위에서 홀란드, 손흥민에 이어 공동 3위로 올라섰습니다. 높은 몸높이와 확실한 슈팅 감각을 지닌 황희찬은 현재 울버햄튼에서 팀내 최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그의 공격력은 팀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팬들의 사랑, 선수 팬투표 결과

황희찬은 울버햄튼이 진행한 9월의 선수 팬투표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39.38%의 표를 얻어 2위를 차지했으며, 울버햄튼의 측면 공격수 네토가 54.78%의 표로 9월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결과는 황희찬이 얼마나 큰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 중 하나입니다.

황희찬과 울버햄튼의 팀워크

이날 경기에서 울버햄튼은 3-4-3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제 사 골키퍼가 나서고, 킬먼, 도슨, 고메스, 세메도, 주앙 고메스, 레미나, 아이트 누리, 네투, 쿠냐, 그리고 황희찬이 선발로 나섰습니다. 아스톤 빌라는 5-4-1 포메이션을 선택했으며, 마르티네스 골키퍼와 디뉴, 실바, 토레스, 콘사, 캐시, 디아비, 더글라스 루이스, 카마라, 맥긴, 그리고 왓킨스가 나섰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아스톤 빌라가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며 매티 캐시의 위협적인 슈팅을 시도했지만, 황희찬과 울버햄튼의 수비가 탁월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전까지 양 팀은 0-0으로 균형을 맞췄으며, 아스톤 빌라가 슈팅 개수에서 앞서긴 했지만, 골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황희찬의 골과 동료들의 팀워크

후반 초반에 황희찬이 득점하며 울버햄튼이 분위기를 주도했지만, 곧바로 실점하게 되었습니다. 황희찬이 득점한 지 2분 만에 박스 안에서 올라간 크로스를 파우 토레스가 넣어 균형을 맞췄습니다.

이로써 경기는 1-1로 끝났지만, 황희찬과 울버햄튼의 팀워크는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황희찬의 활약을 무한히 응원하며 그의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 축구의 밝은 미래, 황희찬의 미소와 열정은 우리 모두를 환희에 빠뜨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의 미래를 함께 응원하며, 그가 더 큰 성취를 이루기를 기대해봅시다!

원고료 응원하기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