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복면가왕] ‘60대 가왕’ 케이윌,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 “3라운드 무조건 가실 분!” 그가 인정한 실력자의 정체는?!

– [복면가왕] ‘60대 가왕’ 케이윌,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 “3라운드 무조건 가실 분!” 그가 인정한 실력자의 정체는?!
– [복면가왕] 산다라 “그동안 본 <복면가왕> 무대 중 역대급!” 그녀가 ‘폭풍 칭찬’한 레전드 무대는?!
– [복면가왕] ‘가왕감 vs 가왕감!’ 2라운드에서도 ‘화산 대진’! 판정단을 ‘멘붕’에 빠트린 가왕급 실력자들의 대결은?!

*방송 : 내일(16일) 저녁 6시 5분

내일(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김선영)’에서는 무서운 기세의 5연승 가왕 ‘인디언 인형’과 4인의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가창력으로 맞붙는다.

내일, 60대 가왕 ‘아기해마’ 케이윌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그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한 복면가수를 위해 ‘복면가왕’과의 전화 연결에 흔쾌히 응했다. 그는 복면가수의 정체를 묻는 판정단들의 질문에, “무대형 가수다!”라고 소개하고, 3라운드에는 무조건 갈 수 있다!“라며 복면가수의 활약을 예측한다! 과연 60대 가왕 케이윌이 인정한 실력파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그리고 그는 케이윌의 예측대로 3라운드까지 승승장구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산다라를 깜짝 놀라게 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가 본인의 매력을 200% 뽐낸 무대를 선보이자, 판정단에서는 뜨거운 환호가 이어진다! 특히 산다라는 무대를 보는 내내 눈을 떼지 못하며 넋을 잃고 무대에 빠져든 모습을 보인다. 무대가 끝난 후 그녀는 “그동안 ‘복면가왕’을 하면서 봤던 무대 중 역대급 무대였다.”며 극찬하고, “많은 분이 이분의 무대를 보셨으면 좋겠다. 무대는 이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계속해서 찬사를 이어 나간다. 과연 산다라의 마음을 훔쳐간 ‘역대급 무대 장인’은 누구일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지난 1라운드에 이어 이번 주 2라운드에서도 ‘화산 대진’이 이어진다. 2라운드에서 만난 두 복면가수가 본인들만의 개성과 가창력을 여실히 뽐내 큰 박수를 받는다. 그야말로 ‘가왕급’ 복면가수들의 ‘강 대 강’ 대결에, 투표를 앞둔 판정단들은 ‘멘탈 붕괴’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두 복면가수의 솔로곡 무대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 유영석 역시 “정말 어렵다”라며 선택의 어려움을 토로한다! 과연 뜨거웠던 ‘화산 대진’의 승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5연승 가왕 ‘인디언 인형’의 아성에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무대는 내일 저녁 6시 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원고료 응원하기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