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살림남> 아들 하린 적성 검사한 정태우 부부 뜻밖의 결과에 ‘당혹’?

11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아역 스타 출신 정태우의 끼를 물려받은 둘째 하린이를 둘러싼 가족들의 고민이 그려진다.

최근 가족들과 함께 오디오북 녹음을 하러 간 정태우는 태어나서 처음 해 보는 더빙임에도 전혀 긴장하지 않고 잘하는 둘째 하린이를 보고 “실전에 강한 것 같다”며 감탄했다. 이를 눈여겨보았던 정태우의 어머니는 대배우를 키워낸 경력직 매니저의 감이 발동, 하린이에게 “할머니가 연예인 시켜줄까?”라 물었다고.

하지만 아역 배우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정태우는 하린이를 배우나 아이돌로 키우고 싶다는 어머니의 말에 “힘들게 뭐 하러 해”라며 반대했고, 장인희도 “연예인 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며 내키지 않아 했다는데.

“자식의 끼를 끄집어내는 것이 부모의 능력”이라는 어머니의 말에 아이의 기질과 적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검사를 받아보기로 한 정태우 부부가 뜻밖의 결과에 당혹스러워했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아역 시절 정태우의 매니저 역할을 했던 어머니의 경험담을 들은 장인희는 “저는 그렇게까지는 못할 것 같아요”라며 지금의 배우 정태우가 있기까지의 어머니의 노력과 헌신을 깨달았다고 하는데.

정태우 부부를 놀라게 한 붕어빵 아들 하린이의 넘치는 끼는 11일(토) 밤 9시 2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고료 응원하기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