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조국 “윤석열 정권, 대파 때문에 망할 것”…조국혁신당 대전시당 창당대회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24일 대전 중구 문화동에 위치한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 열린 조국혁신당 대전시당 창당대회에서 윤석열 정권은 좌파나 우파가 아닌, 대파 때문에 망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조 대표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과 윤석열 대통령을 언급하며 조국혁신당을 ‘극단적으로 지지해주면, 오는 4월 10일은 윤석열 정권을 ‘대파 한 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창당대회에서는 조 대표를 비롯한 박은정, 이해민, 차규근, 김재원 등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후보들과 황운하 국회의원, 그리고 대전지역 당원 등 600여 명이 참석해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자는 구호를 외쳤다. 참석자들은 ‘3년은 너무 길다’, ‘조국을 구하자’, ‘나라를 구하자’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열정적으로 참여했다.

조 대표는 축사에서 “대전시당 당원 여러분, 윤석열 검찰 독재 정권은 좌파나 우파가 아닌 대파 때문에 망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윤석열 대통령이 대파 한 단 가격을 875원이라고 언급한 것을 비판했다. 이에 대해 “부인은 주가조작을 하더니, 대통령은 대파 가격 조작을 하는 것이냐”고 주장했다.

또한, 조 대표는 한동훈 위원장이 조국혁신당을 극단주의 세력으로 지칭한 것에 대해 실소를 금할 수 없다며, 이번 선거에서 윤석열 정권을 극단적으로 심판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그는 조국혁신당의 비례대표 번호가 9번임을 상기시키며, 대한민국과 조국, 민생, 대전을 구하기 위해 조국혁신당을 극단적으로 지지해달라고 요청했다.

조 대표는 “저 조국은 당대표로서 여러분과 함께 ‘조국철도 999’를 타고 나아갈 것”이라고 말하며 창당대회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날 창당대회에서는 황운하 의원이 대전시장위원장으로 선출되어, 조국혁신당의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원고료 응원하기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