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이 현대백화점과의 협력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현대하나더 적금’ 가입 고객에게 금융 혜택과 더불어 현대백화점의 다채로운 비금융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사는 지난 14일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고객 만족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약속했다.
■ 금융과 쇼핑 혜택의 만남
이번 협업으로 선보이는 ‘더현대하나더 적금’은 우대 금리 쿠폰 적용 시 최대 연 4.0%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금 가입 금액은 매월 최소 1천원에서 최대 1백만원까지이며, 계약 기간은 6개월이다.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매달 적금 납입 횟수에 따라 풍성한 현대백화점 혜택이 주어진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커피 쿠폰, 더현대 전시회 할인, 백화점 포인트, 식당가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다.
■ 만기 시 특별한 추가 혜택
특히, 6개월간의 적금 불입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 시 활용 가능한 특별 쿠폰이 지급된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만기 원금에 더해 4%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이호성 하나은행장은 협약식에서 “현대백화점과 협력하여 양사 고객들에게 금융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하나원큐’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
‘더현대하나더 적금’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은 금융 혜택뿐만 아니라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아우르는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