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미쓰와이프]“이건 이혼감이다!” “막장 드라마야!” 아내들의 분노 버튼을 누른 역대급 논쟁 주제 大공개!

‘깻잎 논쟁’을 이을 새로운 논쟁의 탄생! MBC [미쓰와이프]에서만 볼 수 있는 끝장 논쟁 ‘내 남편 돼? 안 돼?’
MBC 설 특집 [미쓰와이프]“이건 이혼감이다!” “막장 드라마야!” 아내들의 분노 버튼을 누른 역대급 논쟁 주제 大공개!
MBC 설 특집 [미쓰와이프] 과몰입 주의! 아내들 호흡 곤란 오게 한 대환장 밸런스 게임의 전말은!?
MBC 설 특집 [미쓰와이프] NO 필터! NO 내숭! “저는 00하고 싶어요~!” MC들을 당황케 한 ‘미쓰와이프’의 깜짝 발언!

* 방송 : 1월 23일(월), 1월 24일(화) 오후 5시 40분

23일 첫 방송 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에서는 ‘깻잎 논쟁’을 이을 역대급 논쟁과 함께 파국으로 치닫는 밸런스 게임을 예고한다.

‘미쓰와이프’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코너 <내 남편 돼? 안 돼?>에서는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깻잎 논쟁’의 뒤를 이을 ‘밥풀 논쟁’과 ‘축의금 논쟁’을 공개한다. 먼저 “내 남편이 다른 여자 머리에 붙은 밥풀을 떼어줘도 괜찮냐”는 이른바 ‘밥풀 논쟁’이 공개된다. 아내들은 주제를 듣자마자 녹화도 잊은 채 ‘이게 막장 드라마지’라며 상황에 과몰입 하는 등 뜨겁게 열변을 토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남편의 전 여자친구와 축의금에 얽힌 역대급 논쟁 주제를 공개한다. 급기야 밥풀 논쟁에서 미지근한 반응을 보였던 아내도 순식간에 상황에 빠져들어 “이건 이혼감!”이라며 고개를 저었다는 전언이다. 아내들의 찐(?) 분노를 유발한 ‘축의금 논쟁’의 내막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있다.

또한, 이날 MC들은 실제 부부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상황극으로 논쟁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붐은 주먹을 부르는 얄미운 남편 역을 맡아 아내들의 격한 야유를 받기도 했다. 급기야 붐이 아내들에게 사과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까지 일어났다. MC들도 말리지 못한 아내들의 폭풍 토론으로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쓰와이프’ 맞춤형 밸런스 게임도 진행된다. ‘스킨십 없이 말만 하는 남편’과 ‘말없이 스킨십만 하는 남편’ 중 하나를 택하라는 것. 이에 한 아내는 ‘스킨십만 하는 남편’을 택하면서도 “저는 00하고 싶어요!”라는 깜짝 발언을 이어가기도 해 MC들마저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남편의 여사친’과 관련된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에 ‘여사친 한명만 제거하면 된다’고 언급한 아내가 등장해 모두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 사연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파국으로 치닫는 밸런스 게임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거침없는 열두 아내의 뜨거운 공방전! 솔직하고 대담한 그녀들의 열띤 논쟁과 밸런스 게임은 오는 23일 오후 5시 40분 MBC ‘미쓰와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고료 응원하기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