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 도경수X지코→이용진, 비장한 출격 준비…‘수수행’ 메인 포스터 공개

도경수X지코→이용진, 비장한 출격 준비…’수수행’ 메인 포스터 공개

수수행’ 포스터 공개…설원에서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무지성 버라이어티’

SBS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런닝맨’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최보필 PD의 신작 버라이어티로, 앞서 비주얼마저 포기한 채 무아지경 게임을 즐기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눈 덮인 아름다운 설원을 배경으로 나란히 선 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웃음기 하나 없이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여섯 멤버의 표정은 진지하다 못해 사뭇 비장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든다. 형형색색 다른 개성으로 뭉친 여섯 남자들이 어떤 낭만 있는 수학여행 이야기를 만들어낼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3월 9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이며, 여섯 멤버의 생생한 촬영 현장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nomath_schooltri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고료 응원하기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