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김숙, <복면가왕> 깜짝 등장! 그녀가 ‘팬’이라고 밝힌 복면가수는 누구?

– [복면가왕] 김숙, <복면가왕> 깜짝 등장! 그녀가 ‘팬’이라고 밝힌 복면가수는 누구?

– [복면가왕] 뉴진스 <Hype boy>, 커플 댄스로 재탄생?! ‘최강 케미’로 댄스 완벽 소화한 복면가수는?! 

– [복면가왕] 신봉선 “이분이 탈락이라니!” ‘가왕급’ 실력자 탈락… 1라운드부터 大이변! 

*방송 : 내일(9일) 저녁 6시 5분 

내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김선영)’에서는 5연승 가왕 ‘인디언 인형’에게 맞서는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듀엣곡 무대가 시작된다.

내일, ‘복면가왕’에 김숙이 등장한다. 그녀는 한 복면가수와의 남다른 친분으로 ‘복면가왕’과의 전화 연결을 통해 인사한다. 김숙은 “제가 이 복면가수의 엄청난 팬이라서 친해지게 됐다!”라며 복면가수를 향한 무한 팬심을 드러낸다. 또한 그녀는 복면가수를 향해 “연예계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라고 덧붙여 판정단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숙의 전화 힌트를 들은 판정단은 복면가수의 정체를 알아챈 듯한 모습을 보인다. 과연 김숙과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는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근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인 뉴진스의 <Hype boy>가 ‘복면가왕’에서 커플 댄스로 재탄생한다. 두 복면가수가 개인기로 <Hype boy>의 커플 댄스 버전을 준비해 온 것! 두 사람은 뉴진스 못지않은 춤 실력으로 <Hype boy> 안무를 완벽 커버하며 최강 케미를 선보인다. 두 사람의 댄스를 지켜본 판정단에서는 힘찬 박수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 과연 완벽한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판정단을 놀라게 한 두 복면가수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1라운드부터 ‘가왕급’ 실력자가 탈락하는 이변이 발생해 판정단이 멘붕에 빠진다. 이 복면가수는 듀엣곡 무대부터 수준급 가창력을 선보여 판정단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낸다. 이 복면가수가 아쉽게 탈락 후 정체를 공개하자, 판정단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신봉선은 “이분이 탈락하다니.. 너무 안타깝다. 이분이 가왕이 된다면 보여줄 것이 정말 많은 분이다!”라며 가왕급 복면가수의 탈락에 안타까움을 표한다. 과연 1라운드에서 아쉽게 가면을 벗게 된 이 출연자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8인 8색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가 가득한 ‘복면가왕’은 내일 저녁 6시 5분에 확인할 수 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