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토트넘 크리스티안 로메로 “안제 포스테코글루가 토트넘을 위한 완벽한 감독이에요”

토트넘 홋스퍼의 센터백 크리스티안 로메로는 안제 포스테코글루가 클럽에게 완벽한 감독이라고 믿으며, 그는 여러 해 동안의 어려운 시기 뒤에 모두를 하나로 결합시킬 수 있는 능력 때문에 그렇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토트넘은 주장단을 새롭게 꾸리며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주장은 손흥민. 그리고 부주장은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제임스 메디슨이 담당합니다.

올 여름 안제 포스테코글루의 임명은 최상위 리그에서의 경험 부족으로 인한 우려와 혼합된 반응을 받았지만, 이 호주 출신 감독은 토트넘의 신뢰를 이미 증명하는 데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시즌 초에 브렌트포드와의 2-2 무승부를 거친 후, 토트넘은 지난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2-0으로 극적으로 이기며, 크리스티안 로메로 “안제 포스테코글루가 토트넘을 위한 완벽한 감독이에요”

로메로는 포스테코글루의 노력의 결과가 이미 나타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로메로는 25일 “그는 토트넘을 완벽하게 위해 동작하는 코치입니다. 그는 많은 새로운 희망을 가져왔습니다,”라고 이브닝 스탠더드에 말했습니다.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그가 하는 일은 환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좋은 그룹을 조직하고 정말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이제 겨우 2~3개월 지났지만, 모든 팀원들이 그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책임을 지려는 코치를 가지는 것은 항상 긍정적이며, 클럽은 이 새로운 에너지가 필요했습니다.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면 갑자기 승리하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과정입니다. 과정은 시간이 필요하며, 트로피를 획득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그게 감독의 원하는 것이며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

“만약 클럽이 이 방향으로 계속 나아간다면, 이 감독과 함께 우리는 훌륭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로메로는 덧붙여서 말했습니다. “[포스테코글루]는 첫 날부터 우리에게 가족이 되라고 부탁했습니다. 25명의 선수뿐만 아니라 스태프, 클럽, 회장부터 최연소 선수까지 모두가 함께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이에요. 이것이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이죠.

“우리 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환상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감사해야 하지만, 우리가 어려운 시기를 겪더라도 팬들이 우리와 함께해 주길 바랍니다.”

토트넘은 포스테코글루 시대의 무패를 유지하기 위해 토요일에 본머스로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