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고양시에서 제9회 누림콘서트 개최

경기도 장애인복지시설 및 지역주민 등 250여명 참가
라온우리 난타단·버블아트·대중가요 등 장애인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공연 진행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가 개최했던 제8회 누림콘서트 현장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21일 오후 3시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제9회 누림콘서트 – 썸머 누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누림콘서트는 경기도 내 장애인의 문화·여가활동을 통한 사회참여 및 문화향유를 위해 2016년 1회 수원시를 시작으로 남·북부를 아우르며 개최되고 있으며 9회 누림콘서트는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등 협업을 통해 마련되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에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장애인 전문 공연단 ‘라온우리 난타단’의 난타 퍼포먼스로 콘서트가 시작되며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블 공연 및 체험, 많은 장애인이 선호하는 대중가요 순으로 진행된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은 북부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누림콘서트가 고양시에서 열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문화공연이 많이 열려 문화 접근성을 좁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누림센터는 도 내 장애인들의 문화·여가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관련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기타 콘서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