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SBS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vs 최대훈, ‘김화백 부부 살인사건’ 진실 둘러싼 추리 대결! ‘반전 예고’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매주 금토 밤 10시 방송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vs 최대훈,

김화백 부부 살인사건

진실 둘러싼 추리 대결반전 예고

남궁민그림이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명탐정 천탐 신박한 주장 펼친다흥미진진

천원짜리 변호사 주연배우들(남궁민, 최대훈)

 

–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명탐정 천탐’ 본격 활약 예고! ‘수수께끼는 모두 풀렸다

– ‘천원짜리 변호사’ 최대훈, ‘남궁민 수임 사건’ 본격 수사 착수대립각↑

–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사라진 김화백 찾아낼까? ‘추리 만화 마니아’ 실력 발휘 예고!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과 최대훈이 김화백 부부 살인사건의 진실을 둘러싸고 팽팽한 추리 대결을 펼친다.

 

남궁민표 변호활극’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최창환/연출 김재현신중훈/제작 스튜디오S)가 방송 2주차 만에 폭발적인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현재 방영중인 미니시리즈 전체 1, OTT 통합 콘텐츠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오늘(7) 5화가 방송되는 가운데 천원짜리 변호사’ 측이 희대의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천지훈(남궁민 분)과 서민혁(최대훈 분)의 모습을 스틸컷으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천원짜리 변호사 4화에서는 천지훈이 매스컴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변호인단 전원 사임 논란을 일으킨 희대의 살인사건 피의자 김민재(박성준 분)의 변호를 맡는 과정이 그려졌다이 과정에서 천지훈은 아버지 김화백(엄효섭 분)를 살해 후 시신을 유기하고 어머니를 살해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김민재의 무죄를 주장했고천지훈의 검사 시절 동기이자 백마리(김지은 분)를 짝사랑하는 서민혁이 검찰 수사팀에 합류해 흥미를 높였다무엇보다 천지훈이 이미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김화백이 살아있다고 주장하며김화백의 생존여부가 사건 해결의 쟁점으로 떠오른 상황과연 천지훈이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사라진 김화백을 찾아내김민재의 무죄를 증명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개된 스틸 속 천지훈은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잡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세팅한 트렌디 수트차림으로 험난한 숲길까지 수색하는 천지훈의 모습에서 추리를 향한 그의 진심이 느껴진다무엇보다 백마리사무장(박진우 분)과 의견을 나누는 천지훈의 표정에서 자신감이 흘러 넘친다과연 그가 추리 만화 소년 탐정’ 시리즈 마니아답게 번뜩이는 추리력을 발휘해 수수께끼를 모두 풀어낸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반면 서민혁은 철부지 강남 키드 검사의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프로페셔널한 검사의 역할에 집중하는 모습피의자 김민재를 심문하는 서민혁의 눈빛이 자못 매서워그가 유죄의 증거를 얻어 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천지훈은 그림이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라는 신박한 주장을 펼친다그동안 골 때리는 변호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허를 찔러온 천지훈인 만큼이 같은 주장의 배경에 관심이 높아진다이와 함께 괴짜 변호사에서 명탐정으로 깜짝 컨셉 변화를 시도한 천지훈의 색다른 활약에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 오늘(7밤 10시에 5화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SBS ‘천원짜리 변호사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