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필드

노동·인권 전문지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 오영환 의원과 함께‘ 한번 더, 의정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26일 다시 한번 의정부 행복로 광장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명 후보는 지난 1월에도 행복로 시민광장을 찾아‘GTX-C 조기착공 추진’등의 의정부 7대 지역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이재명후보가 당시 발표한 7대 공약은 다음과 같다. ▲GTX-C 조기 착공 추진, ▲8호선 의정부~남양주 구간 연결 지원, ▲의정부 경전철(흥선~녹양)연장 지원, ▲회룡IC 개설 조기 추진, ▲한국판 뉴딜 중심지 의정부시 도시개발 사업 지원, ▲주한미군공여지 조기반환 추진으로 첨단산업단지 조성 검토, ▲민락-고산지구 연결도로 개설 지원이다.

이날 의정부집중 유세에는 조정식 선대위 특임본부장, 안민석 총괄특보단장,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이재정 의원, 홍정민 의원 오영환 의원, 김민철 의원 등 함께해 유세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재명 후보는 “대한민국 안보를 위한 지난날 의정부의 특별한 희생을 국가주도 반환공여지 개발로써 보답하겠다.”며 “억강부약의 원칙이 통하는 사회,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한 모두의 대통령이 되겠다.”며 연설을 이어갔다.

한편, 의정부갑 오영환 의원은 이 후보의 경기지사 시절 생활치료센터 긴급동원 사례를 들어“환자가 급증하는 위기 속에 위기대응을 해본 경험이 있는 후보, 민생경제 50조 부스터 샷으로 민생의 어려움을 해결할 이재명 후보를 선택해달라”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오 의원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을 언급하며“오래도록 청년들과 고민을 나누어왔고, 불확실한 미래에 청년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이재명 후보의 손을 잡아 달라”며 이재명 후보의 정책성과를 거듭 강조했다.

주말 저녁, 비 내리는 날씨에도 이날 유세현장에는 많은 의정부 시민들이 함께 했으며,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이재명 후보의 정책에 기대와 응원을 보냈다.

원고료 응원하기

LEAVE A RESPONSE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